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SNI우회차단 길호넷 시크릿 dns 다운로드 사용방법

길호넷 시크릿 dns

SNI 감청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깊게 살펴보자면 조금 어려운 내용인데 간단하게 말하면 개인이 어떤 웹사이트를 이용했는지 알 수 있는 기술이에요. 재작년 불법 유해사이트를 이용하지 못하게 한다는 규제 사항이었는데 오히려 개인의 사생활이 보장 받을 수 없다고 하면서 한참 난리가 났었던 개념이죠. 

당연히 이런 정보는 확인하지 않는다는 공식 답변이 있지만... 못하는 것과 안하는 것의 차이는 크다고 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볼 수 있다는 것이니까 말이에요. 

안그래도 인터넷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계되어 있는데 이를 알 수 있다는 것은 내 모든 것을 알 수 있다는 것과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SNI 감청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을 막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SNI 감청을 우회하는 방법을 찾게 되고 시중에 많은 프로그램들이 이를 도와줍니다. 

아래에서 sni 감청을 우회해해주는 프로그램인 길호넷의 시크릿 dn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길호넷 홈페이지

구글에서 길호넷 시크릿dns를 검색해주세요. 

이렇게 검색하면 길호넷 사이트 중 시크릿dns 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가능해요. 

 

시크릿DNS는 DNS를 암호화 시켜주는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설명을 지나 "다운로드" 항목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시크릿 dns의 특징부분을 읽어보시면 어떤 역할을 하는 솔류션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가 나타나면 조금 있다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간단하게 끝나네요. 

 

프로그램 실행화면이에요. 이것저것 잴 거 없이 바로 "실행하기" 버튼으로 SNI 감청을 우회해보세요. 

 

환경설정에서 DNS초기값, SNI 보호, 알림, 예외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시크릿DNS 실행하기 버튼을 누른 화면이구요. 아래 "실행중" 표시가 나고, 

 

우측 하단에 작업 알림에 아래 알림이 표시가 됩니다.

 

 

불안하신 분들은 위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서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떨쳐보시길 바랍니다.~~~

 

 

 읽어보면 좋을 내용 

컴퓨터 램확인 하는 간단한 방법 3가지

PDF 안열림 현상 해결 방법, 여는 방법

헬프클린 간단하게 컴퓨터 최적화 하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