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영풍문고 재고확인 및 위치 확인하는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

이번 시간에는 영풍문고 도서의 재고확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 언택트 문화가 발달하다보니 왠만하면 온라인으로 도서를 주문합니다. 온라인으로 하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대략 1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급하지 않다면 왠만하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싸게 살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항상 온라인으로만 사야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이때 영풍문고라면 이 방법으로 재고확인을 해본뒤 방문하시면 훨씬 시간을 줄이실 수 있을거에요. 

 

모바일 확인

모바일로 확인해볼께요. 저는 구글에서 주로 검색을 많이 합니다. 구글에서 "영풍문고"를 검색해볼께요. 영풍문고에 들어오면 오른쪽 화면처럼 보입니다. 

 

영풍문고에서 재고를 찾기 원하는 도서를 선택해주세요. 검색을 하셔서 찾으시던지 서핑을 하다가 관심있을만한 책을 선택해주시던지 하시면 됩니다. 

돈의 심리학이라는 책이 제 눈길을 잡아끌어서 이 책의 재고확인 및 위치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돈의 심리학 상세 페이지입니다. 아래 화면에서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이 버튼을 눌러주셔야 해요.

 

위 버튼을 누르면 각 영업점마다 재고가 몇 권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영업점에서 해당 도서가 어느 위치에 진열되어 있는지 확인해볼꺼에요. 방문할 영업점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가산마리오 지점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짜잔~ 가산 마리오점 영풍문고 재고확인 및 위치확인을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 

 

위 정보가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