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삼성계정 로그아웃, 탈퇴 하는 방법

삼성계정 로그아웃

삼성 제품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삼성 계정은 가입이 되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삼성계정으로 각종 삼성의 스마트가전, 기기의 연동이 가능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지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이런게 불필요하신 분도 아마 계시겠죠?

삼성계정 로그아웃 방법을 제 삼성 5g 스마트폰인 갤럭시 s10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버전의 스마트폰으로도 아마 비슷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거에요!

 

삼성계정 탈퇴

삼성계정 로그아웃은 탈퇴하는 과정 중간에서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라 탈퇴 과정을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우선 스마트폰의 "설정" 을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스마트폰에서 설정 아이콘을 찾아주세요. 

 

설정 화면에서 "계정 및 백업"을 찾아주시고 그 다음 "계정"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스마트폰에서 계정메뉴를 찾으셔야 해요

 

계정 페이지는 현재 기기에서 등록된 계정들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삼성계정"을 찾아서 선택해주시구요. 

그 다음 "개인 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삼성계정을 찾아 개인정보로 이동해줍니다. 

 

자 ~ 이제 우측 상단에 "..."이 세로로 되어 있는 아이콘이 보이시죠?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로그아웃/계정탈퇴" 2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알려드렸다시피 로그아웃은 "로그아웃"버튼을 눌러 진행해주세요. 

지금부터는 "계정 탈퇴"의 내용입니다. 따라와주세요!

로그아웃과 탈퇴메뉴가 함께 있어요.

 

계정탈퇴 메뉴를 선택하면 브라우저 찾이 뜨면서 삼성계정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로그인을 해주셔야지 탈퇴가 진행됩니다. 만약에 비밀번호를 까먹었다! 하시면... 다시 설정하실 수밖에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삼성계정을 탈퇴하겠냐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 삼성계정에 연동된 수많은 앱들과 디바이스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진짜 탈퇴할꺼야? 라는 물음을 던지고 있죠.

저는 삼성제품에 너무 종속되어 있어 함부러 탈퇴를 하지 못하겠네요. ㅠㅠ;;

 

뜻이 확고하시다면! 위의 동의버튼을 선택하신 뒤 "삭제"를 선택해주세요. 

정말 탈퇴하시기 전에 꼭~ 다시한번 고민하신뒤 진행해주시길 바래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코스트코 멤버십 (연회비) 종류 및 가입

국민은행 입출금 알람 받는 방법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