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정말 불필요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것이지만 홈쇼핑에서 방송을 하면 꼭 사야 될것만 같은 기분... 다들 아시죠? 

그래서 저는 얼마전부터 홈쇼핑 채널을 끊었답니다. 저처럼 팔랑귀인 사람들은 꼭 필요없는걸 사고 집에다 모셔다 두기만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홈쇼핑 제품이 꼭 품질이 월등하게 좋지만은 않습니다. 

불량도 있고, 애초에 내가 알고 있던 구성이랑 다르게 온다던가... 환불같은 요구를 할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에서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

ARS 연락처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는 ARS연락처를 통해 고객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 1600-0000, (1600-0009)

그리고 홈쇼핑 방송 중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쇼핑 구매상담 전용 연락처로 연락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구매상담 연락처 : 080-000-0000

 

아래에선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메뉴 중 1:1 상담 진행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1:1문의

그런데 사진을 첨부해야 하거나 실시간으로 상세한 상담을 원할때는 1:1문의를 남기는것도 좋습니다. 

위치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우측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좌측 사이드메뉴 중 1:1상담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1:1문의는 로그인 이후에 가능하니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1:1문의 메뉴를 선택하면 1:1문의 팝업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문의분야와 세부 문의분야를 선택해주시면 구매한 상품의 리스트가 나오며 상담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상담을 남기시면 됩니다. 

 

이렇게 현대홈쇼핑에서 상담을 남기는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면 좋을 내용 

뚜레쥬르 할인정보 영업시간

현대자동차 부품몰 가격 확인하는 방법

롯데택배 고객센터 연락처

TV조선2 방송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