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략적인 정보가 가득

대한항공 홈페이지

여행가고 싶습니다. 정말 여행 자금을 마련해도 여행을 못간다니... 너무 슬픈데요. 

그래도 언젠가는 이 코로나가 풀릴 것을 기대하면서 이번시간에 항공사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께요!

 

 

항공사 홈페이지

구글에서 "대한항공"을 검색해주세요. 

 

아래는 대한항공 메인페이지입니다. 

대한항공에서 운영하는 항공권에 대해 검색해볼 수 있어요.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검색부터 하는 것은... 일종의 도피일수도 있겠습니다.(TMI)

여담이지만, 대한항공을 비롯하여 국내의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에어, 그리고 해외의 카타르 항공사, ca 항공사 등도 대한항공처럼 비슷한 형식으로 항공권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프로모션/여행상품" -> "특가항공권"을 클릭해주세요. 

 

특가항공권이 나오는데 만약 스케쥴은 널널하고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가고 싶다면 이렇게도 검색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여러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하니 조금 더 유리하게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 페이지도 꼭 살펴보셔야 하겠네요. 

 

만약 항공 여행을 처음 가게 되신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여행 블로거나 카페에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항공사 홈페이지에서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대한항공 서비스 안내 페이지입니다. 탑승수속, 수하물, 공항 및 환승 정보, 기내 및 클래스별 서비스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만 알고 있어도 무탈하게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읽어보면 좋을 내용 

옥션 바로가기 링크 설정 방법

가족관계증명서 무인발급기 위치 찾는 방법

헬프클린 간단하게 컴퓨터 최적화 하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