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SK엔카 중고차 시세표 확인하는 방법

SK엔카 중고차 시세표

차를 사고 싶지만 신차는 너무 부담이 큽니다. 

한달에 버는 것도 적은데 (급여가 많으신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겠네요) 집세, 각종 공과금, 저축, 지출등이 나가면 막상 차를 살 엄두가 나지 않은게 현실이죠. 

그렇지만 차는 반드시 필요한 품목중에 하나인데요. 그렇다면 차량구매의 시선을 신차에서 중고차로 옮겨보심이 어떨까요?

아래에 괜찮은 중고차 판매 사이트인 SK엔카에서 중고차 시세표를 보고 결정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SK엔카

구글에서 SK엔카를 검색해주세요. 

sk엔카를 검색해요. 

 

그럼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나는데 국산, 수입 차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아래의 검색 기능을 통해 알아보셔도 괜찮구요. 

 

우선 가장 만만한(?) 국산차종을 살펴보면, 현대, 제네시스, 기어, 쉐보래, 르노삼성, 쌍용 등이 있고, 그 다음 연식, 주행거리, 가격, 엔카 서비스 등의 검색기능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수입차도 엇비슷하네요. 

 

몇가지 특장점이라고 할만한게 바로 전문성입니다. 진단마스터라고 이름 붙여진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내걸고 보장하는 중고차라는 것이라서 믿을 수 있다는 점을 많이 어필을 하네요. 

그런데 조금 단점은 네임밸류가 있는만큼 차량가액은 조금 더 책정되어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조금 더 자세하고 상세한 사진과 정보들이 더 많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와 다를 경우 충분히 보상을 한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믿을만 하겠는데요?

 

차량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답니다. 

"이차어때" 라는 메뉴를 통해 차량의 장단점을 정리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구요. 

 

마치 잡지처럼 정리가 되어 있어서 읽기도 편하더군요. 

 

중고차시세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현대 그랜저 중고 시세는 날마다 다른데 대략적인 가격이 아래 범위로 책정되어 있네요. 

 

해당 차량을 선택하면, 시세대비 가격 적정성을 판단해줍니다. 원래는 사고자 하는 사람이 시세들을 확인하고 판단하는 것인데 여기서는 바로 확인해주네요. 

 

이렇게 SK엔카 중고차 시세표 및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통장사본 조회하는 방법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알아보기

운전면허 벌점조회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