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대한극장 상영시간표 할인정보

대한극장 상영시간표

대형 프렌차이즈 영화관이 아닌 유명 영화관이 서울에 하나 있습니다. 충무로에 위치한 이 곳은 1958년 명동에 세워진 이후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영화관이에요. 

사실 저도 cgv 영화, 메가박스 영화,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의 끝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런 영화관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아래에서 대한극장 상영시간표 및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극장

구글에서 "대한극장"을 검색해주세요. 

아래 사이트가 바로 대한극장입니다. 예전에는 플래시를 이용한 사이트라 좀 불안정했는데 이번에 홈페이지가 리뉴얼된 듯해 보이네요.~

아래 보시면 상영시간표가 중앙에 있습니다. 

현재 접속 시간을 시점으로 상영시간을 알 수 있고 상영 영화도 알 수 있습니다. 우측에 날짜를 변경하여 어떤 날에 무슨 영화를 하는지 알수도 있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빠른 예매"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인터넷 창이 뜨면서 빠르게 예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좌석 및 시간, 영화를 알 수 있지만 이 다음부터는 로그인을 해야 한답니다. 

이런점은 cgv 영화 와도 비슷하네요. 

 

대한극장은 아래의 내용처럼 1958년도에 20세기 폭스 필름의 설계대로 만들어졌구요. 2001년 12월 15일 250억원을 투입하여 초대형 영화관으로 재 개관하였답니다. 

멀티플렉스 11관, 최첨단 음향시설을 갖추고 있어 대형 프렌차이즈 영화관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대한극장의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대한극장 관람환경 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대한극장 내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멋지네요.

 

아래는 대한극장에서 제공한 대한극장 관람 요금(2021년 1월 기준)표입니다. 관람 요금 자체는 크게 차이는 없지만 다른 곳보다 저렴하긴 합니다. (요즘 영화표가 12000원 정도 하죠?)

 

할인 카드 내용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현장 할인 카드, 포인트 할인 (OK 캐시백)등이 있고, 

 

인터넷 예매시 할인되는 카드 정보와 

 

현장에서 이용가능한 상품권인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과 근처에 사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였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한극장 영화상영표와 홈페이지, 할인정보에 대한 것을 알아보았네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SNI우회차단 길호넷 시크릿 dns 다운로드 사용방법

카카오톡 키워드 알림 설정 하는 방법

카카오톡 고객센터 이용방법 문의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