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뚜레쥬르 할인정보 영업시간

뚜레쥬르 할인정보 영업시간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는데 프렌차이즈 빵도 좋아라 하는 편입니다. 프렌차이즈 브랜드가 여러개가 있죠. 파리바게뜨도 있고 뚜레주르도 있고 그 외 등등등...

 

그런데 저는 그 중에서도 뚜레주르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좋아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마음대로 사 먹을 순 없는일. 뚜레주르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볼꺼에요. 영업시간도 덤으로 알아봅니다!

 

 

뚜레주르 할인정보

 

뚜레주르는 3사 통신사 모두 통신사 할인이 가능합니다. 요즘 핸드폰 없는 사람은 없으니 전 국민 모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1. SKT

SKT는 3가지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됩니다. 

VIP, GOLD는 1000원당 150원이 할인되며, SILVER는 1000원당 50원이 할인되며, 1일 1회만 할인적용이 되며 최대 20만원 한도로 할인 가능합니다.

2. KT

KT 멤버십 역시 SKT와 마찬가지로 3가지 등급이 있으며 할인률이 차등 적용됩니다. 

VIP, GOLD는 1000원당 150원이 할인되며, SILVER는 1000원당 100원이 할인됩니다. 1일 1회만 할인적용이 되며 최대 20만원 한도로 할인 가능합니다.

3. LG U+

LG U+는 멤버십 등급과 관계없이 1000원당 100원 할인이 됩니다. (10%)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1일 1회 사용가능해요~

 

신용카드와 제휴 카드 할인정보도 있습니다.

CJ카드는 국민, 현대, 신한, 삼성, 비씨, 하나, 롯데, 씨티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줍니다. 

CJ카드

 

20년 9월 18일자로 신규 발급은 중단되었지만 해당 카드는 구매금액의 1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J ONE 삼성/신한카드

 

CJ ONE 하나 체크카드는 결제 할인이 아닌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대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 체크카드

 

CJ ONE 신한카드 체크는 구매금액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며 월 5회 1회 최대 1천원 캐시백, 즉 월 최대 5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체크

 

현대카드V는 구매금액의 최대 15% 청구할인을 제공합니다. 월 2회, 1회 최고 5천원 할인이며 월 최고 1만원 청구할인 혜택입니다. 

현대카드

 

CJ ONE 우리카드 체크는 조건 충족시 3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할인정보 참고 하시어 저렴하게 뚜레주르 빵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뚜레주르 영업시간은 평균적으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내에 영업을 합니다. 정확한 것은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직접 문의를 하시거나 포털에 검색해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요즘은 거리두기 시행으로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할것으로 보이네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각종팁] - 운전면허 벌점조회 하는 방법

[각종팁] - 모비즌 미러링 모바일 화면을 PC에서 조작하는 방법

[각종팁] - 보이는 라디오 SBS고릴라 PC버전 설치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