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JTBC4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JTBC4 편성표 확인 방법

JTBC는 케이블 방송으로 인기있는 예능 방송들을 하는 채널이에요. 

유명한 방송들이 정말 많이 있죠. 슈가맨, 아는 형님 등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런데 이런 예능들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일부 방송사에선 이런 인기 프로들을 한데 모아 계속해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는 채널이 있습니다. 

JTBC의 경우엔 JTBC4라고 이름붙은 방송채널을 있어 이 채널에서 인기 예능을 몰아서 볼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내가 좋아하는 프로를 언제 송출을 하는지가 관건인데요. 

아래에서 JTBC4의 방성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4

구글에서 JTBC4를 검색해주세요. 제일 첫번째 링크에 자리해 있습니다. 

구글에서 JTBC4를 검색해보아요. 

 

채널번호

아래는 jtbc4의 메인화면입니다. 편성표를 보기 전에 먼저 채널번호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채널번호를 클릭해주세요. 

메인화면

 

그럼 각 메뉴의 하위메뉴가 나오는데 먼저 채널번호를 확인하고 그 다음 방송편성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래는 JTBC4 채널번호입니다. 올레티비는 75번, LGU+는 88번, SKB는 82번, 스카이라이프는 65번, 티브로드는 178번입니다. 

그리고 지역별 케이블 방소에서 어떤 채널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검색도 가능하므로 아래 화면에서 검색해보도록 하세요.

 

 

방송편성표

방송편성표입니다. 지금 현재 시간에 방영하는 프로를 알기 쉽게 크게 표시를 해 두었습니다. 1주일동안의 편성표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원하는 프로가 있을때 체크하기 쉬울 거 같아요. 

편성표

 

여담으로 구글에서 JTBC4를 검색했을때 첫번째 링크말고, 두번째 링크를 하면 편성표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

 

JTBC4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에서 JTBC4 편성표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로 편성표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 꼭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도로명주소검색, 도로명 주소 찾기 하는 방법

맘스터치 영업시간, 네이버지도를 활용한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온프리티비 각종 실시간 온에어 방송 모음 프로그램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