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원삼콘솔 HUB 내 택배가 늦는 이유

원삼콘솔 HUB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이렇게 까지 배달 및 택배업이 성행이었던 날은 없었을 거에요. 

그만큼 사람들이 나가질 못하니깐 인터넷으로 주문을 더욱 많이 하게 되고 택배업은 넘쳐나는 물량에 허덕이는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마 코로나가 물러간다 해도 택배가 줄어들진 않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총알배송, 당일배송, 당일도착, 새벽도착 등등 택배의 개념 자체가 더 빠르게 더욱더 빠르게, 로 되어있지만 간혹가다 너무 안올때가 있을거에요. 

택배가 늦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에는 그 중 하나인 원삼콘솔 HUB에 대한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삼콘솔은 어디 택배인가요?

원삼콘솔은 CJ대한통운의 허브터미널입니다.

위치는 이곳에 있어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아래 지도를 참고해봐 주세요. 

 

이곳은 주로 소규모의 택배 물품 분류와 우편용 비닐, 작은 택배 물품등을 모아서 행낭이라는 하나의 가방에 담는 작업을 행낭포장이라고 하는데 내가 받을 택배가 이 경우에 속할 경우 원치 않게 배송지연이 될 가능성이 있답니다. 

 

이 행낭포장은 왜 하는 것일까요? 

물품이 작기 때문에 택배를 분류하다 분실하거나 파손 등의 위험이 있어서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방법 중의 하나에요. 반드시 필요한 작업이지만 행낭이 가득 찰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 때문에 지연 가능성이 일반 택배보다 높다고 합니다. 

 

 

너무너무 내 택배가 오지 않아서 답답할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 배송사에선 각각의 경우 해당 위치의 대표 전화를 명시해 놓습니다. 이를 통해 연락처로 직접 문의를 해보시길 바래요. 

원삼콘솔과 거주지가 가까워서 직접 찾아가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추천드리지는 않는 방법이에요. 왜냐하면 이미 행낭속에 들어있다거나, 물품이 출발했다거나 하는 경우 찾기가 힘들뿐더러 물류터미널인데 얼마나 많은 택배들이 쌓여있을까요? 

근무자들의 작업소요만 높아질뿐이랍니다. 

그래서 CJ대한통은 고객센터 전화를 미리 연락을 해보시는게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1255입니다. (모바일에서 연락처 클릭시 연락처 바로걸기가 가능합니다.)

 

 

 읽어보면 좋을 내용 

티빙 (Tving) 한달 무료 이용 하는 방법 소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신문을 인터넷으로 바로 보는 방법

삼성계정 로그아웃, 탈퇴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