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미국 구글 바로가기

미국 구글 바로가기

여러분들은 주로 어느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나요?

네이버? 다음? 구글? 빙? 줌? 

세상에는 참 다양한 검색엔진이 존재합니다. 저는 이 중에서 특히 구글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구글이 뭔가 전문적이고 광고가 아닌 확실한 검색 결과를 내보내주는거 같거든요. 

구글을 이용할때 같은 영어로 검색을 해도 나라마다 검색결과가 다른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구글에서 검색을 할때 국가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볼 예정입니다. 

 

지금은 미국 구글 바로가기를 해볼텐데 이와 같은 방식으로 미국 외에 다른 나라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미국 구글

 

미국 구글이라고 하면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은 듭니다. 하지만 검색 결과는 확실히 달라집니다. 

우선 구글 메인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우측 하단에 "설정"에서 "검색설정"으로 선택해주세요. 

구글에서 검색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검색 설정 페이지로 돌아왔습니다. 

옆에 사이드에 검색결과 페이지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어요. 우측 본문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이제 지역설정하는 곳이 나옵니다. 

검색결과 설정 페이지

 

지역설정 항목이 나왔습니다. 가~하 순으로 나라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미국 구글 바로가기 위해서 "자세히" 버튼을 눌러 모든 지역을 표시하도록 합니다. 

자세히

 

모든 국가가 나왔고 미국을 찾아서 선택한 다음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 지역 설정을 미국으로 변경이 됩니다.

미국 선택

 

환경설정이 저장되었다는 알림이 뜬다면 이제 끝~

환경설정 완료 메시지

 

 

이제 구글메인으로 돌아와 새로 고침을 해보시면 Google 제공 서비스가 english로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영어로 하려면 이 English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결과가 다르다는 것을 알아보기 위해 임의의 문자를 적어넣습니다. 아래의 take a way를 검색해보면 

미국 구글은 아래 처럼 나오구요.

 

검색지역이 한국이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많이 다르죠?

 

이렇게 미국구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각종팁] - 네이트 운세 꿈해몽 사이트

[각종팁] - 보이는 라디오 SBS고릴라 PC버전 설치하는 방법

[각종팁] - 영풍문고 재고확인 및 위치 확인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