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트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

트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게임방송을 볼때 주로 아프리카TV를 많이들 보실거에요. 

요즘은 유튜브로도 실시간 방송을 많이 보기도 하는데요. (대도님 ~ 재밌어요) 

이번 시간엔 유튜브와 아프리카티비를 제외한 또 다른 실시간방송 보는 채널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트위치라는 사이트에요. 이번 포스팅에선 PC 버전으로 트위치 실방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트위치

트위치는 따로 뷰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웹에서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편의상 프로그램 설치가 보기가 편하죠. 

우선 트위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트위치 웹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화면처럼 나올텐데 위의 메뉴 전체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앱 다운로드"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앱 다운로드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데스크톱 앱 (윈도우, 맥OS), 모바일 (안드로이드, IOS) 기기를 지원하네요. 원하는 디바이스의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

 

윈도우용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는데요. 윈도우 설치마법사 형식이 아니라 매우 보기 좋네요.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설치가 완료 되면 아래 프로그램 창이 뜹니다. 여기서 트위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트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및 프로그램을 실행하였습니다. 

 

아래가 트위치 PC버전의 모습입니다. 웹사이트와 비슷하네요. 그래도 구동은 매끄럽고 잘 되는거 같습니다 .~ 그리고 일일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하지 않고 프로그램만 실행하면 되니까요. 트위치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팁이 될거 같습니다. 

 

이렇게 트위치 PC 버전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읽어보면 좋을 내용 

KBS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편성표)

JTBC4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rar확장자 압축풀기 방법, winrar 프로그램 다운로드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