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코스트코 온라인몰 홈페이지

코스트코 온라인몰

코스트코는 회원권을 구입해서 등록을 해야 물건을 살 수 있는 회원제 전용 종합 마트입니다. 

회원권 가격이 제법 높습니다. 적게는 3만원 후반대와 많게는 8만원대까지 있는데 가격이 상당히 높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에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몰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팔지 않는 것이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기도 하며 온라인 전용 세일도 진행하기도 하죠. 

아래에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곤소곤...-- 이건 비밀인데... 어떤 품목은 오프라인이 더 저렴하기도 해요.~~)

 

코스트코 홈페이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코스트코 홈페이지입니다. 둘이 같은 거거든요. 구글에서 코스트코를 검색해서 코스트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구글에서 코스트코를 검색해주세요. 

 

아래는 코스트코 홈페이지입니다. 주별로 스페셜오퍼라든지, 특별할인 상품등의 이벤트를 항시 시행하고 있으니 한번쯤 둘러봐도 좋을거 같아요. 

 

말씀드렸다시피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온라인몰도 오프라인에서 회원으로 등록한 후 제공되는 회원번호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시라면 이하의 내용은 그냥 참고만 부탁드려요~

아래 페이지는 스페셜할인 상품들 모음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 상단 메뉴 중 하나이며, 특정 상품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미국 시스템을 채용하다 보니 할인가 표시를 한국과는 조금 다르게 표시를 해요. 한국에선 원가격에 삭선을 긋고 그다음 할인된 가격을 적는 시스템인데 반해 코스트코는 애초에 할인된 금액만 명시해놓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10만원짜리를 7만원에 판매하면 한국은 100,000원 -> 70,000원 이렇게 적지만, 

코스트코는 3만원할인! 이렇게 적습니다. 아래처럼요. 

 

그리고 홈페이지에선 할인가가 적용된 가격까지 표시해두기 때문에 금방 이해가 되지만 가끔가다 오는 팜플렛을 살펴보면 가격은 없고 할인가만 덩그러니 명시되어 있어 이게 싼 것인지, 비싼 것인지 판단이 안설때도 많습니다. 

이럴땐 팜플렛을 들고 코스트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상품번호나 상품명으로 검색을 해서 가격을 파악하면 됩니다.~

아래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전체제품의 카테고리입니다. 디지털/TV/컴퓨터에서부터 비즈니스상품까지 있으며 각 세부 카테고리도 포함하면 어마어마한 가짓수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상품카테고리

 

그리고 코스트코의 장점은 뛰어난 품질의 PB상품들인데요. 커클랜드 시그니쳐라고 하는 코스트코 KS제품들은 비교적 좋은 품질의 상품들이 대부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KS제품

 

코스트코 온라인몰, 홈페이지를 이용하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 FAQ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홈페이지 제일 하단 사이트맵에서 바로가기 링크가 잇으므로 활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코스트코 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읽어보면 좋을 내용 

맘스터치 영업시간, 네이버지도를 활용한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국민은행 입출금 알람 받는 방법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