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현대자동차 부품몰 가격 확인하는 방법

현대자동차 부품몰

얼핏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가 현대자동차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제 생애 첫차는 중고 현대자동차였어요!

이번 포스팅에선 현대자동차와 관계있는 내용을 다뤄볼 예정인데요. 자동차 수리를 하게 될때 공업소나 공식 센터에 가면 공임비와 부품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그럴때를 대비하여 조금이라도 그 비용을 줄이는 방법으로 해당 부품을 직접 사면 좋습니다. 그럼 현대자동차 부품은 어떻게 살 수 있을까요? 

현대자동차 부품몰을 확인하면 끝

구글에서 현대모비스 부품정보검색을 키워드로 검색한다면 아래 사이트가 나올꺼에요. 

혹은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참고 - 현대모비스 부품정보검색 사이트)

 

아래 사진에서 검색방식, 제조사, 차량구분, 모델, 한글 부품명등을 입력하면 해당 부품 가격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한글 부품명이 가장 적기 힘든것일텐데요. 뭉뚱그려서 적으면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부품들이 모두 검색되니 참고해주세요. 

부품검색

저는 "렌즈"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부품번호 및 한글 부품명, 영문 부품명과 가격이 표시됩니다. 

부품 검색 완료

 

위 부품번호를 누르면 해당 부품이 어디 매장에서 판매하는지 정보를 알려줍니다. 

제가 선택한 '렌즈&하우징 어셈블리 - 프론트 포그, 우측)이라는 부품을 판매하는 곳은 4곳입니다. 상호와 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구글 지도를 활용한 지도보기 기능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이라는 것이 있으니 방문전에 미리 연락하시어 해당 부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물어보는것이 좋겠네요!

판매점

 

두번째는 부품 판매점을 직접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는 부품번호를 정확히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판매점 지역 및 판매점 유형, 제조사 등을 입력하면 판매하고 있는 곳의 정보가 검색됩니다. 

 

이렇게 현대자동차 부품몰에서 수리 부품 검색하시고 구매하셔서 조금 더 저렴하게 차량 수리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읽어보면 좋을 내용 

[각종팁] - 페메 (페이스북 메시지) 알림 해제 하는 방법

[각종팁] - 모비즌 미러링 모바일 화면을 PC에서 조작하는 방법

[각종팁] - 보이는 라디오 SBS고릴라 PC버전 설치하는 방법

[각종팁] - 롯데택배 고객센터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