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스마일페이 탈퇴 방법 알아보기

스마일페이 탈퇴

핀테크가 매우 발달한 요즘에 핀테크 업체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입했다가 이제 잘 사용하지 않아서 탈퇴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서비스는 왜인진 모르겠으나 탈퇴하는 기능을 꼭꼭 숨겨놓듯이 찾기 어렵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 페이류 중 하나인 스마일페이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 탈퇴를 위해 검색엔진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해주세요. 여기선 모바일 버전을 중심으로 진행해볼께요. 

스마일페이 홈페이지 접속하면 아래 화면처럼 나옵니다. 여기에서 우측 상단에 MY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스마일페이 메인페이지입니다. (모바일버전)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 전체메뉴 보기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화면에 보이는 "..." 버튼이에요.

이후 나타나는 하위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전체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설정 페이지에서 "회원정보 관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이 메뉴 안에 탈퇴 기능이 있답니다. 

회원정보 관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이제 다 왔습니다. 제일 하단 메뉴에 조그맣게 "해지하기" 버튼이 있다는걸 볼 수 있어요. 이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 몇가지 안내사항을 보고 계속 진행한다면 스마일페이 탈퇴가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스마일페이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세요? 몰랐다면 한참 찾았겠지만 미리 이렇게 알게 되면 금방 찾을 수 있을거에요~ 이 정보가 스마일페이 해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보면 좋을 내용 

뚜레쥬르 할인정보 영업시간

보이는 라디오 SBS고릴라 PC버전 설치하는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 및 위치 확인하는 방법

TV조선2 방송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